블루투스키보드1 아이패드 키보드 추천, 10년 차 유저가 키보드만 3개 사용하게 된 이유 아이패드를 처음 사용한 지벌써 10년이 다되어간다. 처음에는 호기심과 아이패드병으로 구매했었다.단순히 영상을 보거나 인터넷을 검색하는용도로만 사용하게 되었다. 당시만 해도 보급형 아이패드는필기감도 좋지 않았고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잘 몰랐으며,정보도 많이 없었던 것 같다.콘텐츠를 소비하는 기기에 가까웠고,키보드 구매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메모를 작성하고, 문서를 정리하고, 각종 정보를기록하는 시간이 늘어났다.간단한 기록이나 영상을 보며 메모 하거나,문제를 풀거나 하는 등키보드가 필요한 작업량이 늘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화면 키보드의한계가 느껴졌고,한계 뿐만 아니라 거의 불가능한 정도.. 그렇게 하나씩 구매하다 보니 지금은매직키보드, 로지텍 K380,독거미 블루투스 키보드까지총 3개의 키.. 2026. 6. 22. 이전 1 다음